이번 업데이트로 캐릭터의 최대 레벨이 150에서 175로 확장됐고, 신규 캐릭터 음유시인이 추가됐다. 또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길드 시스템, 100층으로 이뤄진 새로운 다섯개의 탑 벌브타워와 새로운 등급의 신화 동료, 신화 장비 등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또 100여 개의 신규 스테이지와 6종의 신규 동료도 추가되는 등 다방면에서 업데이트가 이뤄졌다.
이 밖에 일반~전설 등급의 신규 동료 6종이 추가됐으며, 모든 장비를 일괄 해제할 수 있는 편의성 기능이 업데이트됐다. 또한 설을 맞아 마을 외관이 명절 분위기가 나도록 변경됐으며, 설 기념 코스튬이 추가됐다.
박영호 4:33 대표이사는 “매일 보스 몬스터와 대결을 펼칠 수 있는 길드 총력전은 누적 대미지 합산에 따라 길드 순위가 결정된다”며, “신규 캐릭터와 함께 최강 길드의 영예와 높은 보상을 누리는 길드 총력전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4:33은 ‘붉은보석2’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4레벨 전설등급 접두사 소환권을 선물하고, 3일 연속 출석한 이용자에게는 ‘일반 전설 동료 소환권’을 선물한다.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붉은보석2’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