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캐릭터 마초·위연 추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70125010016606

글자크기

닫기

김민석 기자

승인 : 2017. 01. 25. 13:51

433_삼국블레이드_대표 포스터
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 캐릭터 2종 추가를 포함한 기존 캐릭터 밸런스 조정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25일 진행했다.

삼국블레이드는 ‘삼국지‘와 ‘블레이드’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모바일 대작 게임이다. 출시 전 50만 명이 넘는 사전예약을 기록하며 기대감을 높였으며 캐릭터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그리고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의 조합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캐릭터 마초와 위연이 추가됐으며 조운, 주유, 하후연 등 일부 캐릭터의 밸런스 개선이 이뤄졌다. 이밖에 전령 자동 충전 기능 추가, 난세 영웅전 보상 강화 등 다방면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또한 전령 충전 물약을 보유하고 있으면, 필요할 때마다 자동으로 소비할 수 있는 편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난세영웅전 클리어 보상인 금화 획득량을 최대 2배 상향했다. 또, 노점상에 새로운 상품이 입고됐을 경우 별도의 표시를 해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4:33 박영호 대표는 “지난 12일 출시 이후 많은 분들이 ‘삼국블레이드’를 즐겨주시는 덕에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며, “이번에 추가된 신규 무장 외에도 다양한 캐릭터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4:33은 다음달 5일까지 금화 소모, 전령 사용 등 게임 내 재화를 사용하는 미션을 수행한 이용자에게 50만 금화, 소탕권 100개, 장수 뽑기권, 천부장 등을 선물하는 ‘삼블과 함께하는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10개의 미션을 모두 수행한 이용자에게는 4성 장수 뽑기권 1장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국블레이드’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석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