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크로커다일레이디, 경희대 협업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223010015616

글자크기

닫기

박병일 기자

승인 : 2016. 12. 23. 08:35

[패션그룹형지] 크로커-경희대 시상식 1
22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열린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 에서 김병철 패션그룹형지 마케팅 부장(왼쪽부터),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과 프로젝트 1등팀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제공 = 크로커다일레이디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크로커다일레이디는 22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경희대 언론정보학과와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협업 프로젝트 ‘브랜드 다운에이징 전략발표 및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크로커다일레이디 마케팅 담당자 및 임직원과 이정교 경희대 교수, 학생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크로커다일레이디 다운에이징 전략’ 마케팅 협업 프로젝트의 우수팀 발표와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지난 9월부터 한 학기 동안 경희대 언론정보학과 미디어플래닝 수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는 브랜드 측의 사전 오리엔테이션 이후부터 진행됐으며, 총 8개팀이 토론과 전략 발표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이색적인 마케팅 아이디어를 제시했다.

우수 전략으로 선정된 3개 팀 발표에 이어 시상식이 진행됐다.

1등은 ‘40대의 젊어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 플러스마이너스 전략’ 팀 수상했으며, 2등은 공동 수상으로 ‘행복을 위한 당신의 이름을 찾아드립니다’ 전략을 발표한 팀과 ‘나우족(New Old Woman) 위한 라이프 스타일 모델’을 제안한 팀이 선정됐다.

1등을 수상한 ‘40대의 젊어지고 싶은 욕구를 자극한 플러스마이너스 전략’ 팀은 타깃층의 심리와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참신한 마케팅 전략으로 높은 평가 받았다.

노길주 크로커다일레이디 사업본부장(상무)는 “이번 협업을 통해 얻은 다양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들은 향후 크로커다일레이디가 추진하는 마케팅 방향 수립에 적극 참고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병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