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간담회에는 성창식 에프알제이 대표와 임직원, 전국 110개 매장 매니저(점주)가 참석했다.
간담회에서는 얼마 전 새롭게 도입된 ‘FRJ 포인트’를 비롯해 VMD 매장 평준화를 위한 교육, 신상품 교육, 외부강사를 통한 CS강의 등 점주들의 매장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내용들이 다뤄졌다.
특히 ‘FRJ 포인트’는 멤버십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고객관리와 혜택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에프알제이진의 2016년도 결산 및 2017년 계획 발표도 이어졌다. 전반적인 업계의 부진 속에서도 2015년 대비 매출이 40억원 정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됐다. 마케팅 역시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한층 공격적인 전략을 펼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프알제이진은 최근 업계 최대 적립률을 제공하는 ‘FRJ 포인트’ 멤버십을 새롭게 도입했으며, 1월 7일까지 신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4000포인트를 지급하는 더블 적립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