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좋은책신사고, 스마트쎈 홈쇼핑 3차 앵콜 방송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22101001418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2. 21. 11:37

이전 방송에서 태블릿 패키지 상품 완판,
1
좋은책신사고는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출시 1개월 만에 높은 인기를 얻으며 22일 CJ 오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제공=좋은책신사고
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는 21일 자사의 스마트 학습지 ‘스마트쎈’이 출시 1개월 만에 높은 인기를 얻어 22일 CJ 오쇼핑에서 3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쎈은 홈쇼핑 방송 단 2회 만에 4초에 1개씩 판매됐으며, 특히 태블릿 패키지 상품은 방송 중 매진됐다. 좋은책신사고는 이번 3차 앵콜 방송에서도 다양한 상품 구성과 혜택을 선보인다. 누구나 부담 없이 이용해 보고 구매 결정을 할 수 있도록 2주 무료 체험을 실시해 실제 판매되는 상품과 동일한 한 달 분량의 학습지 9권과 스마트펜을 제공한다.

이날 방송 중 온라인 최저가인 월 4만원에 스마트쎈 학습지(12개월), 스마트펜을 구매 할 수 있다.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45만원 상당의 수학 인터넷 강의 사이트 쎈닷컴 수강권을 증정하고, 상품평을 등록하는 고객들 중 50명을 추첨해 7만5000원 상당의 한국사 첫걸음 10권 전집을 선물한다.

스마트쎈은 종이 학습지와 스마트 러닝의 장점을 담은 초등 3~6학년 대상 전과목 월간 학습지다. 종이 학습지로 공부하면서 스마트펜과 전용 앱을 통해 신사고의 우수한 학습 콘텐츠와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스마트쎈의 신개념 학습 시스템은 특허출원 심사 중이다.

스마트쎈 전용 앱은 초등학생들도 쉽게 자기주도학습을 실천하도록 개발됐다. 앱을 통해 커리큘럼, 학습 상태, 성취도 분석 등의 자료를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학습지 내 모든 문제에 대한 동영상 강의를 담고 있어 스마트펜으로 문제를 터치하면 해당 강의가 앱에서 자동 재생된다. 또한 스마트펜이 필기를 인식해 채점, 오답노트 정리, 서술형 문제 첨삭까지 자동으로 진행돼 학습의 편의성을 높였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