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이벤트는 고급스러운 호텔, 펜션,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지만 부담스러운 가격 탓에 망설이는 사람들을 위한 대규모 할인 이벤트 ‘데일리 슈퍼위시 페스티벌’ 중 하나로 진행된다. 앞선 프로모션으로 ‘단돈 천원, 생어거스틴 슈퍼위시딜’이 진행돼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슈퍼위시 할인쿠폰 대전’은 데일리호텔 신규와 기존 고객 전원에게 ‘10만원 슈퍼위시 할인쿠폰팩’을 12월 한달간 두 차례에 걸쳐 2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증정하는 행사다.
1차 슈퍼위시 할인쿠폰은 호텔, 펜션, 부띠끄 호텔, 게스트하우스 등 2만5000여 개의국내외 숙박시설 예약을 하면 사용 가능하며, 2차 슈퍼위시 할인쿠폰은 숙박시설 외에도 레스토랑 상품 예약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2차에 증정하는 할인쿠폰팩에는 800여개의 인기 레스토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 포함됐다.
특급호텔을 최대 92% 할인해 판매하는 초특가 프로모션도 준비돼있다. 1000여개의 특급호텔 객실이 12일부터 15일까지 1만9900원에 판매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지출이 많은 연말시즌 가격 부담 때문에 호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등을 경험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호텔, 펜션, 레스토랑 등 멋진 장소에서 2016년의 대미를 장식하며 따뜻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데일리 슈퍼위시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연말 맞이 프로모션 관련 상세내용은 데일리호텔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