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데일리호텔, 호텔앤레스토랑 X-mas 컬렉션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130010020965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1. 30. 16:56

합리적이고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데이트코스 추천
1
데일리호텔 호텔&레스토랑 X-mas 컬렉션./제공=데일리호텔
데일리 라이프스타일 리서치랩이 데일리호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 83.7%가 특별한 연말 데이트 계획이 없다고 응답했다. 그 중 85.7%는 날씨가 추워 데이트코스가 제한적이고, 반복되는 데이트가 진부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급호텔앤레스토랑 예약 앱 데일리호텔은 30일 연인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미리 즐기며 로맨틱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특별한 데이트장소를 추천하는 ‘호텔앤레스토랑 X-mas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지난 한 해 동안 커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호텔과 레스토랑들로 구성됐다. 연인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22가지 컨셉의 패키지를 준비했다. 로맨틱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9개의 X-mas 호텔 패키지, 8개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만찬과 혜택을 즐기는 X-mas 레스토랑 패키지, 화려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5개의 호텔&레스토랑 풀패키지 등의 다양한 구성을 데일리호텔 단독 최저가로 즐길 수 있다.

◇ X-mas 호텔 컬렉션

X-mas 호텔 컬렉션을 통해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뜨랑블루 호텔을 전국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예약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며, 데일리호텔 고객에게는 특별히 페레로로쉐 5구 초콜릿을 증정한다. 뜨랑블루 호텔을 비롯해 9개의 호텔들이 연인들을 위한 특별한 컨셉의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 X-mas 레스토랑 컬렉션

라이브 재즈 공연과 환상적인 야경으로 서울의 랜드마크가 된 탑클라우드 레스토랑도 데일리호텔 앱에서 단독 최저가에 예약할 수 있다. 탑클라우드에서는 데일리호텔 고객에게만 특별히 런치 초콜릿 박스와 디너 케익을 제공한다. 또 데일리호텔만의 단독혜택이 포함돼 있는 다양한 레스토랑을 만날 수 있다.

◇ X-mas 호텔&레스토랑 패키지

호텔과 레스토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X-mas 패키지도 준비돼 있다. 특히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고급 코스요리로 로맨틱한 식사를 하고, 품격있는 인테리어와 서비스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에서 편안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패키지가 29만 9900원에 단독 최저가로 판매된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이번 호텔&레스토랑 X-mas 컬렉션 기획전은 로맨틱한 호텔과 분위기 좋은 파인다이닝을 파격적인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라며 “연말시즌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연인들에게 따뜻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