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휴먼웍스, 사회복지시설에 ‘아이러브 스타일업’ 컬러링북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122001600544

글자크기

닫기

성희제 기자

승인 : 2016. 11. 22. 16:12

휴먼웍스가 아동·청소년 사회복지시설에 ‘아이러브 스타일업’ 컬러링북 약 200권 상당을 기부했다.

이 업체는 구세군서울후생원을 비롯해 강남드림빌, 삼동소년촌, 상록원, 돈보스코아동복지센터, 은평천사원 등 6곳의 아동들에게 ‘아이러브 스타일업’ 컬러링북을 기부함으로써 나눔의 의미를 실천했다.


‘아이러브 스타일업’ 컬러링북은 국내 대표 패션 온라인 게임 ‘스타일업’에서 제공하는 패션 아이템을 활용한 인기 코디룩을 구성해놓은 책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게 색칠하고 스티커를 붙여 창의력과 두뇌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불우한 아동 및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워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기부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먼웍스는 2005년 설립된 인터넷 콘텐츠 제작 및 서비스 회사로, IT 전문 쇼핑몰인 앱스토리몰을 운영하고 게임엔젤과 게임엔을 통해 웹과 모바일 게임 서비스를 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 서비스를 하고 있다.


지난 9월에는 아동청소년 사회복지시설에 300만원 상당의 픽스 프라임 블루투스 이어폰과 초콜릿 보조배터리를 기부한 바 있다.
  

성희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