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말랑스튜디오, ‘커플레시피’ 업데이트 버전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11701001138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1. 17. 08:36

깔끔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
1
말랑스튜디오 커플레시피 업데이트 화면./제공=말랑스튜디오
말랑스튜디오가 17일 자사의 무료소개팅 앱 ‘커플레시피’ 업데이트 버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커플레시피는 4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기반 소개팅 앱으로, 2012년 처음 서비스를 선보인 이래 7만5000여 커플이 이 앱을 통해 만나 매칭에 성공했으며, 최근 143번째 부부가 탄생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신버전은 유저가 좋은 인연을 찾는데 보다 집중할 수 있도록 깔끔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전면 개편 된 것이 특징. 또 근거리에 거주하면서 유저가 희망하는 연령대의 인연과 만나는데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한층 정교해진 매칭 알고리즘을 제공한다.

업데이트된 버전에서도 매일 3명의 이성을 소개받고 서로 ‘라이크(LIKE)’를 주고 받으면 매칭이 성사돼 전화번호 교환이 가능하며, 매칭이 될 때까지 라이크(LIKE) 전송은 모두 무료 서비스로 계속해서 이용할 수 있다.

김영호 말랑스튜디오 대표는 “진솔한 마음으로 자신의 인연을 찾으려는 유저들에게 더 나은 사용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말랑스튜디오는 유저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기반한 생활밀착형 앱을 통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