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브레인즈스퀘어, IT PRO EXPO 2016 참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1018010010269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10. 18. 10:42

브레인즈스퀘어, '지니어스'와 정보 보호 솔루션인 '시큐드라이브'를 주요 제품으로 서비스
1
IT PRO EXPO 2016 로고./제공=브레인즈스퀘어
브레인즈스퀘어가 19일부터 21일까지 일본 도쿄(東京) 빅사이트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6 도쿄 아이티 프로 엑스포(IT PRO EXPO)’에 참가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정보통신(IT) 자원 통합관리·정보보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전문기업이다. IT 인프라 통합 관리 솔루션인 ‘지니어스(Zenius)’와 정보 보호 솔루션인 ‘시큐드라이브(Secudrive)’를 주요 제품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IT 프로(PRO) 엑스포(EXPO)는 비즈니스의 디지털화를 이끄는 IT 벤더 약 300개 기업의 솔루션 전시와 약 150회의 관련 강연·세미나가 진행되는 IT 전시회다. 올해 전시회에는 350여개 기업이 참가하고, 6만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전시회 기간에 ‘시큐드라이 파일 서버’, ‘시큐드라이 USB 매니지먼트 서버’, ‘시큐드라이 새니타이저’ 등 ‘시큐드라이브’ 시리즈를 선보일 계획이다.

시큐드라이버 파일 서버와 USB 매니지먼트 서버는 각각 윈도우 파일 서버와 USB 메모리의 정보 유출을 방지하는 솔루션이다. 시큐드라이 새니타이저는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데이터 완전 삭제 솔루션이다.

강선근 브레인즈스퀘어 대표는 “브레인즈스퀘어는 2014년부터 3년 연속으로 아이티 프로 엑스포에 참가하고 있는데 매해마다 많은 관람객들이 자사 제품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며 “올해는 더욱 뛰어난 경쟁력과 기술력을 갖춘 제품을 소개해 보다 더 다양하고 새로운 글로벌 고객을 만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브레인즈스퀘어는 이번 엑스포에 이어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저팬 아이티 위크(Japan IT Week)에도 참가한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