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앱스토리몰, 간편 채팅 서비스로 실시간 고객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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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희제 기자

승인 : 2016. 09. 28. 14:33

앱스토리몰은 이용 고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홈페이지 내에서 1대1 실시간 온라인 채팅 상담을 제공해 고객이 상품 문의와 주문 및 결제 취소 등의 서비스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전화 상담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온라인 채팅을 통해 주문 상품에 대한 문의 등을 진행할 수 있으며, 여행이나 출장 등 이동 중에서도 쉽게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채팅 상담 이용 방법은 앱스토리몰 홈페이지 상단 좌측에 있는 ‘궁금할 땐 채팅 상담’ 버튼을 클릭한 뒤 상품, 주문, 배송, 교환, A/S, 취소 등 원하는 상담 분야를 선택하면 된다.

이후 채팅창에 문의사항을 남기거나 사진을 첨부하면 상담원이 이를 확인한 후 답변을 진행한다. 정확한 상품명이 기억나지 않을 때에는 상품 검색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이전 상담 내역이 히스토리 형식으로 남아 있어 추후에도 조회할 수 있다. 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점심시간 오후 12시~2시)다.


박민규 ㈜휴먼웍스 대표는 “‘앱스토리몰 채팅 상담 서비스’는 부담 없고 간편한 채팅 형식을 통해 다양한 고객들의 궁금증과 문의를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주문, 반품, 교환 등 자동화 채팅은 물론 인공지능 챗봇까지 적용해 끊임없이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 걸맞는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갈 것”이라고 전했다.


성희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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