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키캔들, 신세계百 스타필드 하남점 신규 매장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909010005701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9. 09. 15:56

1
양키캔들 스타필드 하남점./제공=아로마무역
프리미엄 캔들 브랜드 양키캔들(YANKEE CANDLE)이 쇼핑 테마파크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13번째 직영매장을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양키캔들은 미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 87개국 7000여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과 13개의 직영매장이 있다.
양키캔들이 새롭게 문을 연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은 국내 최초의 쇼핑 테마파크로, 총 750여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양키캔들 스타필드 하남점은 약 200여종의 캔들, 차량용 방향제, 디퓨저, 캔들워머, 홈데코 액세서리 등 양키캔들 상품 뿐만 아니라 감성 디퓨저 ‘라프라비(La Fravie)’, 친환경 팜왁스 브랜드 ‘캔들라이트(Candle Lite)’ 등 프리미엄 브랜드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키캔들 한국공식수입원 아로마무역은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일부터 그랜드오픈 기념행사로 디퓨저 30000원 이상 구매시 디퓨저 우드볼 1세트를 증정하고, SNS를 통해 매장 방문을 인증할 경우 차량용 방향제 ‘카자’ 1개를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자캔들(S)을 증정한다.

아로마무역 관계자는 “스타필드 하남점은 쇼핑과 함께 다양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는 중심지”라며 “양키캔들은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계기로 선진국형 향 문화를 고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