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기존에 소수의 당첨자에게만 혜택이 돌아가던 경품행사 방식에서 벗어나 바캉스 시즌을 맞아 매장을 방문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즐거움이 돌아갈 수 있도록 경품의 폭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 기간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2만원 상당의 노브랜드 기프티콘을,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느 5만원 상당의 피코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주차별 매장 이용고객들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매주 7000명(3주차는 6000명)씩 선정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8월15일까지 18세 이상 한국·중국·일본 국적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본인이 제작한 자기소개 1분 동영상을 자신의 SNS채널에 업로드한 후 갤러리아온라인면세점 채용 이벤트 사이에 응모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를 거쳐 2차 온라인 공개투표를 실시한 후 3차 심사를 통해 최종 3인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최종 3인은 10월3일부터 9일까지 1주일 동안 면세점에서 근무하면서 ‘골드바’인 63빌딩 홍보를 비롯해 여의도 등의 서울 주요 관광지를 관광하고 홍보하는 미션 등을 수행하면 주급으로 2만달러(제세공과금 22% 본인부담)를 받게 된다.
이와 함께 최종 3인에게는 더플라자의 1주일 숙박권을 비롯해 1주일 동안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되고, 외국인이나 해외 체류자에게는 서울 왕복 항공권도 제공된다.
1주일 동안 투어가이드에게 주어지는 주요 미션은 ①면세점 신상품 쇼핑 ②아쿠아플라넷 63 물고기 먹이주기 ③전망대 겸 미술관인 63아트에서 날씨 관측 ④63빌딩 레스토랑 식사 ⑤한화와 함께하는 서울 세계불꽃축제 관람 ⑥한강 요트체험 ⑦여의도를 비롯한 서울 주요 관광지 홍보 등이다.
|
이번 이벤트는 ‘원하는 여름휴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 콘셉트로 롯데홈쇼핑이 지난달부터 진행하고 있는 경품 행사의 일환으로,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각각 동반 1인을 포함한 2인 여행권이 증정된다. 롯데홈쇼핑이 제안한 이색 여행지 2곳 중 원하는 한 곳을 고객이 선택할 수 있다. 지난 1·2차 이벤트에서도 총 20만 명 이상의 고객들이 응모하는 등 참여율이 높았다.
마지막 3차인 이번 이벤트는 ‘두근두근, 이토록 영화 같은 그곳!’이라는 테마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명화 중 하나로 꼽히는 ‘로마의 휴일’과 멜로 영화의 고전으로 평가받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 등 영화 속 명소를 여행할 수 있는 여행권이 증정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
티몬의 ‘몬소리체’와 ‘티움체’는 오픈소스 라이선스로 책·디자인용품·홈페이지·광고·간판·앱 등 전 영역의 매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누구나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고 수정한 글꼴을 다른 사람에게 재배포하는 것도 무료다.
몬소리체는 티몬이 고객들이 쇼핑을 경험하다 불편함을 겪거나 짜증이 날 때 무심결에 중얼거리는 소리도 귀담아 듣겠다는 것에서 출발한 ‘몬소리 캠페인’을 알리기 위해 RIX사와 함께 개발했다. 부드러운 굴림과 강한 글꼴의 굵기가 공존해 개성이 강한 서체다.
또하나의 무료 배포 서체인 ‘티움체’는 티몬의 회사명과 서비스 명칭 등의 영문표기를 위해 제작된 서체로 견고함과 안정감을 주고 있다.
이들 서체는 모두 티몬의 디자인 이야기를 담고 있는 티몬 크리에이티브센터 블로그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
22일에는 백화점 유아동 브랜드부터 다양한 신발잡화·리빙 상품 등을 특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유아동용 아디다스 오리지널 슈퍼스타는 4만원대에, 준블럭 래시가드는 보리보리 단독으로 50% 세일해 3만8700원에 선보인다. 또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의 아기체육관 시리즈도 46% 할인된 3만9900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