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닥, 차량 리뉴얼 O2O ‘카닥워시’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707010002895

글자크기

닫기

박지은 기자

승인 : 2016. 07. 07. 09:29

3
리복 센티넬의 라클란 위너 대표가 신개념 차량 리뉴얼 서비스 ‘카닥 워시(Cardoc WASH)’ 출시를 축하하고 있다./제공=카닥
자동차 외장수리 앱 카닥이 차량 리뉴얼 온·오프라인 연계(O2O) 서비스 ‘카닥워시’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카닥워시는 차량 내·외부를 새 차처럼 관리해주는 서비스로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접수하면 된다.

관리 공정은 먼저 물과 계면활성제로 외부 표면의 기름때와 오염물질을 씻어낸다. 남아있는 미세 오염물질은 클레잉 및 글레이징 공정을 통해 완벽히 제거해 도장면의 매끄러움을 되살린다.

빛 번짐 방지와 우천시 시야 확보를 위해 유리창에 남아 있는 유막을 제거하고 발수 코팅 한다. 휠의 내구성 강화를 위한 휠 세정 및 왁스코팅과 타이어의 수명을 늘려주는 타이어 코팅으로 마무리 된다.

차량 실내는 운전자와 탑승자의 건강을 고려한 실내 클리닝과 차량 내부에 보이지 않는 잔재 식품 부패균이나 병원균을 99.99% 없애는 안티 박테리아 공정이 적용된다.

카닥 워시 예약 및 결제는 카닥 앱을 통해 할 수 있다. 전국 100개 이상 세차장과 계약을 맺고 표준화한 서비스 매뉴얼을 구축해 전국 주요 광역시와 주요 시?군에서 이용 가능하다. 차량 외장과 내부 관리 비용은 7만9000원부터다.

이준노 카닥 대표는 “카닥 워시 출시를 통해 카닥이 자동차 사고 시 외장 수리문제를 해결할 뿐만 아니라 모든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일상 차량관리까지 책임지는 대한민국 자동차 애프터마켓의 대표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