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투라지 |
'안투라지' 측이 특별출연과 관련해 많은 스타들이 출연할 것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30일 tvN 측은 "새 드라마 '안투라지'(극본 서재원 권소라, 연출 장영우)는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한국 고유의 감성을 더하기 위해 우리나라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로 활동 중인 셀러브리티를 다수 특별출연으로 섭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tvN 측은 "현재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촬영 중이며,이후 촬영에도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특별출연을 준비할 계획이다. 하지만 특별출연을 확정 지은 연예인들이 어떤 역할과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추후 방송의 재미를 위해 현 시점에서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린다"고 설명했다.
한편 '안투라지'는 미국 HBO에서 2004년부터 2011년까지 총 8시즌을 방송하며 인기를 모았던 동명 드라마의 세계 최초 리메이크 버전으로, 하반기 편성을 목표로 촬영에 돌입한다.
◆이하 tvN 측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tvN '안투라지' 제작관련 안내말씀 드립니다. tvN '안투라지'(연출 장영우, 극본 서재원, 권소라)는 대한민국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배우 영빈(서강준 분)과 그의 친구들 호진(박정민 분), 준(이광수 분), 거북(이동휘 분)이 매니지먼트 회사 대표 은갑(조진웅 분)과 겪게 되는 연예계 일상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극의 리얼리티를 살리고, 한국 고유의 감성을 더하기 위해 우리나라 다양한 분야에서 실제로 활동 중인 셀러브리티를 다수 특별출연으로 섭외하고 있습니다. 현재 100% 사전제작을 목표로 촬영 중이며, 6월과 7월에 촬영을 예정하고 있는 셀러브리티분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수의 특별출연 캐스팅이 언급되고 있기에 업무에 참고가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관련 내용 보내드립니다. (가나다순)
강하늘(배우), 김광현(야구선수), 김성균(배우), 김진경(모델), 김태리(배우), 도끼(랩퍼), DJ 소다(DJ), 마마무(걸그룹), 박한별(배우), 봉만대(영화감독), 붐(방송인), 송지효(배우), 송해나(모델), 스파이럴캣츠(코스프레 전문팀), 스피카(걸그룹), 심으뜸(스포츠트레이너), CJ 엔투스(프로게임 선수단), 아이오아이 김청하(걸그룹), 아이오아이 임나영(걸그룹), 안혜경(방송인), 양정원(필라테스 강사), 이은(배우), 이준익(영화감독), 이태임(배우), 임필성(영화감독), 진재영(배우), 진정선(모델), 최정렬(영화감독), 클라라(배우), 하정우(배우), 한경현(모델), 혁오밴드(가수)
이후 촬영에도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특별출연을 준비할 계획입니다. 다만 특별출연을 확정 지은 분들이 어떤 역할과 모습으로 등장할지는 추후 방송의 재미를 위해 현 시점에서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이 드라마에서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아울러 tvN '안투라지'는 하반기 편성 예정입니다. 정확한 편성일자는 확정시 보도자료를 통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