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구매 고객 누구나 영수증 하단의 응모권을 작성해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16 티볼리 1.6 가솔린(1명) △LG G5 스마트폰(8명) △더블하트 ‘모태 보습’ 베이비 스킨케어 패키지(10명) △몰튼브라운 스페셜 패키지(10명) △로네펠트 티벨롭 기프트세트(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가족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7일과 8일 센트럴플라자에서 행사장을 방문하면 원하는 문구를 새긴 캘리그라피 카드를 받을 수 있다. 18일과 30일에는 프리미엄 인형 브랜드 포쉐뜨의 김효선 대표가 인형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한다. 코엑스몰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 사연과 희망 일정을 댓글로 작성하면 10여명을 선정해 클래스 참석 기회를 준다.
경품 증정 및 참여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엑스몰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드림 페스티벌’은 TV홈쇼핑과 T커머스, 온라인 및 모바일 CJ몰, 카탈로그, 오프라인 매장 등 CJ오쇼핑의 전 채널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통합 프로모션으로 행사가 진행되는 37일간 CJ오쇼핑 전 채널에서 누적 구매금액이 37만원을 초과한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 ‘더 드림 땡큐 박스’를 증정한다.
‘더 드림 땡큐 박스’는 CJ오쇼핑이 자체 제작한 사은품 패키지로, CJ오쇼핑의 실속형 리빙 브랜드 ‘보탬’의 ‘촉촉한 물티슈’ ‘두루마리 화장지’와 함께 접이식으로 디자인돼 실용적인 ‘휴대용 돌돌이 패션모자’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 기간 CJ오쇼핑은 가정의 달 선물로 유용한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TV홈쇼핑과 T커머스 ‘CJ오쇼핑 플러스’에서는 유아동 상품인 ‘크림하우스 매트’, 부모님 선물로 좋은 ‘정관장 홈삼지본’ ‘종근당 오메가3’ 등을 특별 구성에 소개할 계획이다.
CJ몰에서는 5월9일부터 13일까지 성년의날 선물로 좋은 화장품과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매일 1~2개씩 특별가에 판매하는 ‘핫딜 위크’를 운영한다.
카탈로그 역시 금강·크로커다일 레이디·샤트렌 등 50~6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패션 브랜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일온에어’ 방문 고객들을 위해 별도의 할인 행사가 준비돼 있다.
우선 26일 오전 10시25분에는 ‘보테가베네타 로마백’을 선보이며, 29일에는 투웨이백인 ‘프라다 뉴 모터백’을 방송한다. 30일에는 오전 12시10분에 ‘필크(FILK) 18K 목걸이’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1974년 이탈리아 비첸자 설립한 41년 전통의 필크사 체인 목걸이 상품으로, 다이아몬드 컷팅 공법과 아이스 냉각 공법을 통해 화려한 빛 반사를 자랑한다.
현대홈쇼핑은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전을 선보이는 것과 함께 ‘클럽노블레스 럭셔리위크 특별전’의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최종결제금액의 10% H포인트를 적립하는 혜택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가정의 달 기획전을 통해 인기 상품에 즉시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상품의 총합이 4만원 이상일 때 6000원, 8만원 이상이면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트쿠폰을 지급한다.
여기에 카트쿠폰과 중복적용이 가능한 카드사 즉시할인을 더했다. 27일까지 신한카드와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를 하게 되면 각 2만원의 즉시할인을 제공하며, 28일부터 30일까지는 국민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을 즉시 할인받을 수 있어 카트쿠폰 1만원을 더하면 총 3만원의 혜택을 받게 된다.
티몬은 할인쿠폰 증정과 동시에 ‘어린이날 선물’ ‘어버이날 선물’ 등 콘셉트별로 구분해 맞춤형 선물을 제안하는 방식의 큐레이션 기능을 확대해 보다 편리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