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맛집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 여의도 맛집 리스트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407010003398

글자크기

닫기

배지윤 기자

승인 : 2016. 04. 07. 15:24

푸드플라이
프리미엄 맛집 음식 배달 서비스 ‘푸드플라이’를 운영하는 플라이앤컴퍼니가 벚꽃 축제 시즌을 맞아 여의도 한강 공원 맛집 리스트를 7일 공개했다.

푸드플라이는 기존 배달되지 않던 맛집 음식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배달하는 서비스다. 현재 강남·서초·송파·광진·구로 등 배달 가능 지역을 확장하고 있다.

이번에 발표한 리스트 속 맛집은 모두 푸드플라이 가맹점이다. 푸드플라이는 총 1000여개의 가맹점 중 한강 공원 피크닉에 어울리는 여의도 소재 맛집으로 엄선했다고 전했다.

이번 맛집 리스트에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 ‘온더보더’ △맛집 소개 방송 테이스티로드를 통해 알려진 ‘브레드랩’ △국내 3대 치킨 맛집 중 하나인 ‘사이치킨’ △츄러스 맛집 ‘스트릿츄러스’ △수제 버거 전문점 ‘감싸’롱 등 여의도 소재 맛집들이 공개됐다.
또한 푸드플라이는 기존 제공하던 마일리지에 13배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열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맛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봄맞이 13배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는 푸드플라이 회원이라면 구매 금액의 13배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추가 적립을 할 수 있고 1000원 이상의 마일리지가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는 이번달 13일까지 계속된다.

임은선 플라이앤컴퍼니 대표는 “몸이 나른해 지는 봄을 맞아 좋은 음식을 많이 그리고 더 자주 드실 수 있도록 맛집 리스트와 함께 특별한 마일리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푸드플라이2
배지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