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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년 11월부터 약 3개월 간 운영한 고객제안 코너엔 총 702건의 의견이 전달되는 등 높은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여러 장의 티머니를 홈페이지에 등록 때 보다 쉽게 구분할 수 있게 해주는 ‘카드 애칭등록’과 함께 처치 곤란한 동전을 모아 티머니를 충전할 수 있는 ‘동전 전용 티머니 충전기’ 설치가 눈길을 끌었다.
또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에서 사용가능한 ‘티머니 스탬프 투어’, 티머니 거래내역을 선택해서 출력할 수 있는 ‘티머니 출력 서비스’ 등이 우수 제안으로 뽑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우수 제안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아이디어를 현실화시킬 수 있는지 타당성 여부를 검토키로 했다.
또, 고객 불편사항 개선은 물론, 마케팅 및 제도 마련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홈페이지(www.t-money.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스마트카드 관계자는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티머니 서비스를 더욱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 보다 많은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