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 ‘우수근로장학기관’ 선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225010016476

글자크기

닫기

이계풍 기자

승인 : 2016. 02. 25. 17:25

1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는 지난 18일 한국장학재단 대구지부 대강당에서 열린 국가근로장학사업 시상식에서 ‘일반부문 우수근로장학기관’으로 선정됐다. /제공=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
디자인 카드 기업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대표 권소현)’는 교육부가 주관하고 한국장학재단이 시행한 국가근로장학사업에서 ‘일반부문 우수근로장학기관’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는 서울여자대학교 산하 장학기관으로 2013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20명의 근로 장학생을 받아 장학생 직업 능력 개발을 위한 전공 및 적성과 관련한 업무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지속적 진로 상담을 통해 장학생들의 취업 능력 재고에 기여하고 있어 학생들의 근로만족도와 재지원률이 높다는 평이다.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에 배정된 학생들은 근로기간 중 전공 및 적성과 관련한 면담 후 기획·홍보·마케팅 등의 벤처기업 실무에 적극 투입되어 비즈니스 현장감각을 높이는 것 외에도 여성교육 및 주기적인 상담을 통해 진로를 설계하는데에도 큰 도움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권소현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 대표는 “이번 우수장학기관 선정은 회사로서도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라며 “앞으로 우수장학기관에 걸맞는 교육기회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 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수근로장학기관 선정은 국가근로장학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공공기관과 기업체 중 대학생들의 직업체험 기회 확대와 취업역량 제고를 위해 노력한 우수 기관을 선발하는 제도로 1만여개의 운영기관 중 운영실적과 운영계획 평가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최종 150개 기관을 우수근로장학기관으로 선정했다.
이계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