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스피킹맥스, 비즈니스패턴과정 리뉴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127010017543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16. 01. 27. 13:47

[이미지] 스피킹맥스, 웹 드라마로 직장인영어회화 고민 해결
스터디맥스에서 제공하는 리얼리티 영어학습 프로그램 스피킹맥스는 ‘비즈니스패턴과정’을 지난 26일 리뉴얼 했다.

스피킹맥스의 비즈니스패턴과정은 비즈니스 환경에서 적용할 수 있는 핵심 영어표현을 배우는 학습코스이다. 미국인 강사의 패턴 강의, 비즈니스를 주제로 한 원어민 인터뷰, 그리고 두 명 이상의 원어민이 비즈니스 상황에 맞춰 대화를 주고 받는 실전학습까지 총 세 파트로 구성돼 있다. 이 중 실전학습 파트가 웹 드라마 형식으로 새롭게 리뉴얼됐다.

기존 비즈니스패턴과정의 실전학습 파트는 이미지에 음성이 지원되는 콘텐츠였으나, 이번 리뉴얼을 통해 미국인 배우가 비즈니스 상황을 연기하는 웹 드라마 형식으로 탈바꿈했다. 기본적인 전화 업무부터 첫 비즈니스 미팅, 프레젠테이션 그리고 협상 및 최종계약까지 비즈니스 상황에 따른 스토리 전개에 미국인 배우의 자연스러운 연기가 더해져 한 편의 드라마를 감상하는 것처럼 비즈니스 영어회화를 학습할 수 있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영어회화를 공부하는 직장인들이 더욱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패턴과정’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며 “최근 기본패턴과정과 실력패턴과정, 뉴욕편도 리뉴얼을 완료했으며, 향후 신규코스도 계속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