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영유아 영어 ‘잉글리시에그’, 30일 킨텍스서 창업설명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60122010014098

글자크기

닫기

김승열 기자

승인 : 2016. 01. 22. 11:24

영유아 영어교육프로그램 '잉글리시에그', 30일 창업설명회 개
‘잉글리시에그’에서 선보이게 될 영어교재인영어전집 STEP1세트/제공=잉글리시에그
영유아 영어 프리미엄 컨텐츠을 운영하는 (주)잉글리시에그가 오는 30일 오전 10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영어 자연발화컨셉의 새로운 영유아 영어학습 트렌드를 선도하는 ‘잉글리시에그’만의 성공창업 노하우를 중심으로 진행되며, 여성창업, 교육창업, 학원프랜차이즈등 최근 창업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잉글리시에그는 영유아 눈높이에 맞는 스토리와 생생한 영상 콘텐츠, 뮤지컬 송, 율동 등으로 영유아에게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 영유아의 자연스런 영어노출환경을 제공하는 영어교육전문회사이다.

최근 에이빙뉴스 ‘VIP ASIA AWARDS 2015’ 영유아영어교육 수상을 비롯해 2015 소비자의 선택, 201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등을 차지했다.

잉글리시에그는 영어전집판매와 센터교육수익, 방문교육수익의 다양한 수입원 확보로 전국 60개이상의 가맹점을 두고있는 만큼 안정적인 창업문화를 선도하고 있으며, 500만원 상당의 초도물품지원을 제공해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어주는 측면에서 교육업계 창업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다.

창업설명회 참가 희망자는 잉글리시에그 홈페이지(www.englishegg.co.kr)에서 신청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김승열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