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홈페이지는 윤성하우징이 설계·시공한 주택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건축주들의 간편한 서비스 선택을 돕는데 중점을 뒀다. 또 건축에 필요한 정보를 담은 건축가이드, 건축주들의 이야기를 담은 건축주 이야기, 온라인 상담 등 다양한 메뉴를 추가했다. 예컨데 기획형 상품인 ‘더 홈’ 메뉴는 2016년 MBC건축박람회에 처음 소개될 ‘폴라리스’를 예비 건축주들이 온라인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 밖에도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 슬로건인 “All(올) 바른 생각, All 바른 공간”에 대한 브랜드 소개를 통해 건축을 바라보는 윤성하우징의 의지도 담았다.
윤용식 윤성하우징 대표는 “홈페이지 새 단장을 통해 윤성하우징의 설계·시공 사례 및 건축 전반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쉽게 전달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경로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