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카라 허영지, ‘콩트앤더시티’ 특별출연…귀엽게 삐친 연기 ‘기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202001552411

글자크기

닫기

박은희 기자

승인 : 2015. 12. 02. 15:55

카라 허영지가 오는 4일 tvN ‘콩트앤더시티’의 ‘BSI:삐침수사대’ 코너에 토라진 여자친구로 특별출연한다. / 사진=tvN ‘콩트앤더시티’ 예고편 캡처, 허영지 인스타그램

 그룹 카라의 막내 허영지가 ‘콩트앤더시티’에 출연한다.


허영지는 오는 4일 tvN ‘콩트앤더시티’의 ‘BSI:삐침수사대’ 코너에 토라진 여자친구로 특별출연한다.


‘BSI:삐침수사대’는 연인의 삐친 이유를 수사관 장동민과 김지민이 과학수사를 통해 풀어보는 코너다. 이 코너는 고정출연자 김혜성, 하연수, 장도연 외에도 키썸, 미나가 특별출연해 비친 여자친구 역할로 열연을 펼쳤다.


허영지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콩트앤더시티’ 촬영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사진 속 허영지는 양쪽 무릎을 곱게 모으고 제작진의 설명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BSI:삐침수사대’ 첫 장면인 잔뜩 삐쳐있는 상태를 표현하기 위함이다.

‘콩트앤더시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허영지의 애교 연기를 예고했다. 허영지가 등장한 6화 예고편은 허영지가 연기하는 삐침 연기는 어떨지, 그가 꾸밀 ‘BSI:삐침수사대’는 어떤 에피소드일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콩트앤더시티’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30분 tvN에서 방송된다.

박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