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12월엔 솔로탈출 하셔야죠”…듀오·교촌치킨, 크리스마스 솔탈 프로젝트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124010014035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15. 11. 24. 10:04

12월의마법 치맥연애특강
듀오 설문조사에 따르면 미혼남녀 83.5%는 ‘연말 분위기가 솔로들의 연애 욕구를 부추긴다’고 답했다. 또한 50.8%는 ‘연말 분위기 때문에 이성과의 만남을 적극적으로 모색한 경험’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싱숭생숭한 솔로를 위해 듀오가 ‘솔로 프로젝트’를 가동한다.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교촌치킨과 함께 12월5일 미혼남녀 50명을 초대해 치맥 연애 토크 콘서트 ‘12월의 마법, 연애로 세상을 열다’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교촌치킨 강남점에서 진행되는 치맥 연애토크 콘서트는 총 2부로 구성된다. 1부에서는 한국 고용정보원 직업사전에 연애코치를 정식 직업으로 등록시킨 이명길 듀오 수석 연애코치의 연애모의고사로 시작된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개팅 잘하는 비법, 썸 타는 사람과 잘 되는 방법, 매력있는 사람들의 연애feel살기 등 12월에 필요한 연애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2부에서는 참가자들과 치맥을 함께하며 대화하는 연애 토크 콘서트로 구성된다. 사전에 연애와 결혼에 대한 고민상담을 받은 후 현장에서 허심탄회하게 풀 계획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치킨과 맥주를 제공하며, 연애모의고사를 함께 풀며 치킨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이성에게 더욱 관대해지는 현상을 12월의 마법이라고 한다”면서 “2015년을 마무리하는 특별한 행사인 만큼 이번 치맥 연애 토크 콘서트가 자신의 연애를 진단하고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치맥 연애 토크 콘서트’는 미혼남녀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벤트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 또는 전화(02-550-6117)로 하면 된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