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016 스타벅스 플래너’
|
- 포켓 사이즈의 민트, 라지 사이즈의 블랙·레드,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화이트 플래너 등 총 4가지로 준비됐다. 모든 플래너에는 아날로그 감성이 느껴지는 ‘페이퍼 클락’이 함께 포함돼 있다.
- 1월부터 12월까지 월별 특성에 적합한 추천음료와 매월 다른 12종의 미션카드도 담았다. 2월에는 ‘시그니처 초콜릿’, 8월에는 ‘쿨 라임 피지오’ 등 월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음료를 추천해 소개하고, 매월 새로운 미션에 도전하면 무료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엑스트라 추가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미션카드 12장을 만들어 동봉했다.
- 플래너 명가인 몰스킨이 제작. 몰스킨은 과거 200년 동안 빈센트 반 고흐, 파블로 피카소, 어니스트 헤밍웨이 등 수많은 예술가와 문호들이 애용한 역사와 전통을 지닌 이탈리안 수첩 브랜드다.
▷ 무료로 받으려면?
-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라떼’ ‘헤이즐넛 크런치 모카’ ‘크리스마스 바닐라 티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
▷ 별도 구매하려면?
-플래너만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에는 4종 중 블랙과 레드 2종만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2만7500원이다.
◆탐앤탐스 ‘2016 플래너’
|
2016년 다이어리는 PU가죽 재질의 블랙과 레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내부는 만년형의 월간·주간 플랜, 유·무선 노트로 구성했으며, 양장제본으로 제작해 180도 펼쳐서 사용할 수 있다.
▷ 전국 탐앤탐스 매장에서 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판매로만 제공한다.
◆할리스커피 ‘2016 다이어리’
|
▷시즌 제품 2회 포함한 총 7회 음료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한다. 이번 겨울 시즌에는 ‘베리 딜라이트 초코’ ‘민트초코’ ‘리얼 벨지안 초코’ ‘리얼 벨지안 카페모카’ 등 4종의 초콜릿 음료가 선보였다.
◆2016 엔젤리너스커피 다이어리
|
다이어리 속에는 아메리카노 1잔 무료, MD용품 할인 등 3만원 상당의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 쿠폰’과 국내 일러스트 작가 조니리빗의 ‘컬러링북 세트’, ‘나만의 원두’ 가이드북 등이 담겨 있다.
▷엔젤 앱카드로 겨울 신제품 3잔을 포함해 음료 10잔 구매시 무료 증정
▷ 단품 구입시 가격은 9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