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B국민카드, 중국인 대상 ‘한류 쇼핑몰’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028010015472

글자크기

닫기

이선영 기자

승인 : 2015. 10. 28. 09:52

KB국민카드, 중국인 대상 한류쇼핑몰 연다(151028)1
지난 27일 오후 서울 종로구 KB국민카드 본사에서 ‘한류 쇼핑몰’ 오픈식 진행 후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전진국 KBS아트비전 사장, 정재희 태원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성보미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 한국지사장, 김덕수 KB국민카드 사장, 박정원 CGK 대표이사, 김형섭 일양익스프레스 대표이사/제공=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업계 최초로 중국인 대상 ‘한류(韓流) 쇼핑몰’을 열고 본격적인 해외 역직구 시장에 진출한다고 28일 밝혔다.

다음달 1일 오픈하는 한류 쇼핑몰 ‘여의주(www.ruyizhu.co.kr)’는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이 발행한 카드를 소지한 중국인들이 한국 방문 없이 중국 현지에서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한류 관련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특화 쇼핑몰이다.

여의주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상품 세부 설명까지 중국어를 지원하고, 물품 통관 대행과 배송을 일원화시킨 물류 체계, 실시간 채팅 상담 환경을 구축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할인 및 행사 정보 제공, 해외 역직구 가이드 등 온라인 쇼핑과 해외 역직구에 익숙하지 않은 중국인에 다양한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유니온페이인터내셔널의 온라인·모바일 통합 결제 시스템(UPOP 5.0 버전)을 적용해 결제 편의성을 높였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상품 구성에서부터 결제 및 배송 체계에 이르기까지 기존 중국인 대상 역직구 쇼핑몰과의 차별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 ‘중국어 쇼핑, 현관 앞 배송’을 실현할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중국인 대상 역직구 쇼핑몰에 이어 앞으로도 국내외 파트너사들과의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형태의 외국인 고객 대상 서비스를 선 보일 계획”이라 밝혔다.

이선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