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첫선을 보인 레이캅코리아의 이번 광고는 ‘하루 3분 레이캅으로 빨래보다 쉽게 침구를 깨끗하게 청소하세요’란 콘셉트로 자사의 대표 모델인 레이캅 RS를 내세워 침구청소의 필요성과 레이캅만의 특장점을 강조하고 있다.
최근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이 심각하고, 주상복합 등과 같은 주택 구조가 늘면서 가정에서 이불을 빨아 햇볕에 널어 말리기엔 제약이 많은 환경에서 레이캅코리아는 침구 전용 청소기를 활용하면 매일 간편하게 침구류를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소구한다.
레이캅 CF 영상은 지상파 방송·종합편성채널·tvN·OCN 등의 채널에서 만날 수 있으며 유튜브의 레이캅 공식 채널(www.youtube.com/raycopkr)과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이번 영상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침구 청소의 필요성을 실감하고, 간편한 침구 관리를 통해 가족 건강을 지킬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침구청소기 전문 기업으로서 보다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력으로 레이캅 만의 브랜드 가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이캅코리아는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레이캅 CF 온에어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레이캅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레이캅 CF 온에어 기념 감사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의 페이스북·트위터 등 SNS 및 커뮤니티, 블로그 등 온라인 채널에 공유한 후 공유한 URL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3명에게 침구청소기 레이캅 RS와 LITE, 초콜릿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