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중소기업센터, ‘자랑스러운 기업인賞’ 시상식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1001010000489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15. 10. 01. 18:09

지원사업 참여기업 중 우수성과 달성, 사회공헌, 道 위상을 강화한 기업 대상
자랑스러운 기업인상 시상식
1일, 중기센터 4층 창조실에서 ‘10월의 자랑스러운 기업인賞’ 시상식이 개최됐다. (왼쪽부터) 박영기 ㈜꿈꾸는 자작나무 대표, 윤종일 경기중소기업센터 대표, 김인순 카슨코리아(주) 대표, 배명수 ㈜에이티씨 대표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경기중소기업센터)는 1일 센터 본관 4층 창조실에서 ‘10월의 자랑스러운 기업인賞’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자랑스러운 기업인賞’은 경기중소기업센터의 다양한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 중 △센터의 지원을 통해 성장한 기업(매출액 및 수출액 증가, 고용창출, 브랜드 인지도 향상 등), △사회공헌에 앞장선 기업(일자리 창출, 취약계층 지원 등), △경기도의 위상을 강화한 기업 중에서 대상자를 선정해 수여한다.

경기중소기업센터는 10월의 자랑스러운 기업인으로 총3명을 선정했다. △배명수 ㈜에이티씨 대표 △김인순 카슨코리아㈜ 대표 △박영기 ㈜꿈꾸는 자작나무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시흥시 소재 인쇄회로기판(PCB) 제조하는 ㈜에이티씨는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90% 이상 자체 공정화하여 미국, 싱가포르 등 해외 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인근 학교에 장학금 지원 등 지역 발전 및 사회 환원에 노력하고 실천하는 기업이다.
수원시 소재 스포츠용품 제조 기업인 카슨코리아㈜는 기존 유통기업에서 ‘대자인개발지원 및 상용화 지원사업’을 통해 자체 브랜드와 디자인을 개발해 신규 브랜드를 런칭했고, 어려운 이웃과 농촌지역에 스포츠 용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기업니다.

㈜꿈꾸는 자작나무는 경력단절 여성들이 중심이 돼 설립된 마을기업으로 목공예품 생산 판매를 통해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2014년에는 전국마을기업박람회에서 공로상을 수상했으며 ‘2015 소상공인 창업교육’ 주관기업으로 선정돼 예비창업자을 대상으로 성공 창업 지원에 기여했다.

시상식에서 윤종일 경기중소기업센터 대표이사는 “경기도와 함께 도내 중소기업이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중소기업센터는 ‘자랑스러운 기업인賞’ 시상식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도내 우수 중소기업들의 성공스토리를 발굴하고 홍보할 방침이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