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류스타’ 이루, ‘지지 보이스’ 대표 캐릭터·모델 됐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0924001018364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15. 09. 24. 10:25

이루

 '한류스타' 이루가 화제의 앱 '지지 보이스(ZiZi Voice)' 대표 캐릭터이자 인도네시아 모델로 발탁됐다.


이루는 23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층 셀레나홀에서 ㈜MI Interactive에서 주최하고 지나, YMC엔터테인먼트, DSP 미디어가 함께한 '지지 보이스&이루 3D캐릭터' 론칭 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에는 ㈜MI Interactive의 협력사인 지나, YMC엔터테인먼트, DSP 미디어 관계자 및 대표 연예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낸 가운데 이루는 메인 호스트로 등장했다. 


이루는 행사 개회식 무대에 올라 "지지 보이스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다. 많은 홍보에 힘써 서비스 활성화에 기여 하겠다"고 모델로 발탁된 소감을 전했다.

이어 대표 캐릭터인 이루와 에일리가 3D캐릭터로 구현돼 눈길을 끌었고, 여신의 이미지인 카라를 비롯해 핑크캣, 배코, 콘, 붐, 머미, 마리오 등 다양한 캐릭터가 공개됐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지지 보이스'는 다양한 음성변조 기능과 Banc&연예인 캐릭터가 함께 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저가 녹음한 메시지와 사진 이미지, 그리고 3D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이 함께하는 새로운 개념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이 이날 행사에는 중국, 두바이를 대상으로 서비스할 예정인 1억짜리 황제 이모티콘을 선보였다. 황제콘은 캐릭터마다 용기, 행운, 보호, 건강, 지혜, 사랑, 복을 부적과 같이 휴대할 수 있어 소장가치가 크다. 


또 이태리 보석디자이너 미아베라의 대표인 디자이너 사라와의 컬래버레이션에 의해 제작됐으며, 100개 한정판으로 판매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MI Interactive 측은 "특별한 누군가에게 특별한 메시지와 사연을 나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구 같은 앱 ‘지지 보이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음성변조 기능, 3D캐릭터 애니메이션 등의 다양한 재미와 요소가 10~20대 젊은 층에게 크게 어필할 수 있을 거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ZiZi Voice'는 애플 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MI Interactive 홈페이지(www.musicillust.com)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