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헬스케어 기술회사 눔(Noom Inc. 대표 정세주)이 지난 6월 24일(현지시각) 미국 뉴욕에서 눔 플래티넘(Noom Platinum)서비스 런칭을 발표했다.
‘눔 플래티넘’은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코치가 앱 내에서 일대일로 라이프스타일 코칭(Lifestyle Coaching, 이하 LC)을 해주는 서비스로 생활 습관 개선을 통한 요요 없는 다이어트를 위해 만들어졌다.
눔에서 출시한 ‘눔 코치: 눔 다이어트(이하 눔 코치)’는 이미 전 세계 3,200만 명이 사용하고 있고, 구글 플레이에서 건강·운동 분야 매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1:1 맞춤형 다이어트 앱이다.
눔 플래티넘은 눔 코치 앱 내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로 전문 트레이닝을 받은 라이프스타일 코치가 마치 1대 1 맞춤형 PT를 하는 것처럼 사용자와 지속해서 커뮤니케이션을 하면서 매일 다이어트 교육 콘텐츠, 식사 기록, 운동 기록 등의 서비스를 통해 생활습관 개선, 즉 1대 1 맞춤형 LC를 해준다.
또한, 라이프스타일 코치는 사용자의 식사 기록과 활동량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하고, 눔의 모바일 메신저로 직접 대화하면서 도움을 준다.
눔 플래티넘은 눔 코치 앱을 설치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눔 코치는 안드로이드, iOS 버전 모두 제공되는 무료 앱이다.
눔 플래티넘은 앱 내 결제 방식으로 정기 이용권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적인 퍼스널 트레이닝 1개월 기준의 1/10 가격 수준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영상을 통해 ‘눔 플래티넘’에 대해 더욱 자세히 살펴보자.
[atooTV www.atoo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