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폴리텍안성캠퍼스와 한국파나메트릭스 산학협력,장학금 전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0506010002538

글자크기

닫기

전현준 기자

승인 : 2015. 05. 06. 18:05

폴리텍 안성캠퍼스와 한국파나메트릭스 산학협력,장학금 전달
한국폴리텍 안성캠퍼스와 한국파나메트릭스(주)가 6일 오전 장학생으로 선발된 10명의 재학생에게 5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 한국폴리텍대학 안성캠퍼스
한국포리텍대학 안성캠퍼스는 6일 오전 한국파나메트릭스(주)로부터 기탁 받은 장학금 500만원의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융합형 기술인재 후원’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날 장학금 수여식에는 한국파나메트릭스 박두식 대표와 김명희 학장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생으로 선발된 재학생 10명에게 전달됐다.

안성캠퍼스 관계자는 “이번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에게 생활비 및 식비 등 학업에 필요한 경비와 기술인의 꿈을 키울 수 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파나메트릭스(주)는 초음파 유량계, 수분 분석기, 노점계, 산소분석기, 가스분석기, 탐상기등을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으며 정밀측정기술자 및 이공계 기술자들을 보유한 세계 시장 경쟁력을 갖춘 우수기업으로 촉망 받고 있다.

안성캠퍼스 관계자는“한국파나메트릭스(주)와 같은 우수기업과 산학협력을 체결함으로써 기업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인재육성을 할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한 걸은 더 발전하는 계기는 물론 지역 산업 기업체에 필요한 기술인재를 확보할 수 있는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현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