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기 농협중앙회-농업지키기운동본부, 농업인 장수사진 촬영·의료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0315010008689

글자크기

닫기

김주홍 기자

승인 : 2015. 03. 15. 09:48

이대훈영업본부장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이대훈 영업본부장이 행사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오경석)와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경기지역본부(지역위원장 송명규)는 지난 13일 김포농협(조합장 김명섭) 사우동지점 대강당에서 관내 원로 농업인 100명을 대상으로 무료 장수사진 촬영 및 의료지원 행사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농업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개최했으며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농협중앙회 경기지역본부가 함께 주관하고 NH농협카드와 김포농협이 후원했다.

전문사진 작가, 메이크업 전문 스타일리스트 등 3명이 참여한 장수사진촬영 봉사와 한국의료재단 전문의, 간호사 등 3명이 참여한 의료지원 봉사로 진행 됐으며 이밖에도 자원봉사자 20여명이 참여해 행사진행을 지원했다.

김포농협 김명섭 조합장은 “장수사진 촬영과 의료지원 행사를 통해 관내 어르신들께서 작지만 큰 행복감을 느낄 수 있 길 바라며, 앞으로도 농업인 복지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유영록 김포시장과 유영근 김포시의회 의장, 김두관 새정치민주연합 김포시 지역위원장, NH농협은행 경기영업본부 이대훈 영업본부장도 행사에 참석해 장수사진 촬영을 위한 환복을 함께 도와주는 깜짝 봉사활동을 펼쳤다.
김주홍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