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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스마트학습기 브랜드 뇌새김은 최근 모바일 사용자가 증가하는 트렌드를 반영,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했다. 소비자들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등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뇌새김 시리즈의 최신 정보, 가격비교, 1:1고객상담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고 모바일 고객 대상으로 실시되는 특별 이벤트 및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최영수 스마트학습기 뇌새김의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스마트학습기, 플립드 러닝, 융합 교육 등 새로운 학습법이나 콘텐츠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는데 이를 모두 숙지하고 활용하기는 쉽지 않다”며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보다 많은 학부모들이 새로운 교육정보를 빠르게 접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전했다.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중 상당수가 사용하는 카카오톡 메신저는 학부모들 사이에 단체 대화창을 열고 각종 교육 정보나 학사일정 등을 공유하는 데 유용하다. 이처럼 학부모들에게 친숙한 카카오톡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하려는 교육기업들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로제타스톤 영어교실은 전용 카카오 스토리채널을 열고 자사의 교육법 등 학부모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이 외에도 YBM 잉글루, 비상교육, 튼튼영어, 웅진씽크북 등도 카카오 스토리채널을 열고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