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골프웨어 그린조이 비전 2020 선포… 매출 1조원 목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50114010007466

글자크기

닫기

박성은 기자

승인 : 2015. 01. 14. 15:13

사진1
골프웨어 전문기업 그린조이는 장기 비전인 ‘그린조이 비전 2020’을 선포했다고 14일 밝혔다.

그린조이는 비전 2020을 통해 2020년까지 초 일류기업이 되기 위한 ▲골프웨어 브랜드 가치 1위 ▲매출 1조원 달성 ▲세계적 명품 브랜드화 ▲서브 브랜드 출시 등 4가지 목표를 제시했다.

그 첫 걸음으로 경남 양산에 16,500㎡ (5000평) 규모의 물류센터 건립을 계획하고 있으며, 2016년 본사 사옥 이전 계획도 수립 중이다.

그린조이는 2014년 대리점 49개를 신규 개설해 현재 총 180개 대리점을 보유하고 있다. 매출 성장률은 2013년 대비 23%를 기록했다. 그린조이는 1월 말 2015년 S/S 신상품 중 초도 상품을 출하하며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최순환 그린조이 회장은 “꾸준한 성과를 거두며 창립 39주년을 맞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비전 2020 목표를 향해 달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성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