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옐로모바일 말랑스튜디오, 애니메이션 ‘어드벤쳐타임’ 알람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1229010016456

글자크기

닫기

김범주 기자

승인 : 2014. 12. 29. 13:02

[옐로모바일] 알람몬 ‘어드벤쳐타임’ 콘텐츠 이미지 1
알람몬 ‘어드벤쳐타임’ 콘텐츠 이미지/제공=말랑스튜디오
모바일 서비스 기업 옐로모바일의 말랑스튜디오는 미국 유명 애니메이션 ‘어드벤쳐타임’의 알람 콘텐츠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어드벤쳐타임은 미국 TV채널 ‘카툰네트워크’의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표현된 다양한 캐릭터들이 이야기를 끌어가고 있다.

알람 앱인 ‘알람몬’을 통해 해당 콘텐츠를 다운 받으면 어드벤쳐타임의 대표 캐릭터인 ‘핀’과 ‘제이크’가 ‘비모’와 함께 모험을 펼치는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이번 알람 출시를 기념해 사용자를 위한 사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내년 1월 6일까지 알람을 다운 받으면 추첨을 통해 캐리어, 쿠션, 벽시계 등 어드벤쳐타임 관련 캐릭터 상품을 선물로 증정한다.

김영호 옐로모바일 말랑스튜디오 대표는 “알람몬 사용자에게 알람을 통한 더욱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어드벤쳐타임 콘텐츠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알람몬은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개발을 통해 유용한 기능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알람몬은 2012년 1월 국내 출시 후 6개월만에 카테고리 1위에 등극 했으며,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수 1900만 건을 넘어서고 있다. 특히 중국, 대만, 일본, 태국 등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미국, 브라질에 이르기까지 적극적인 해외 시장 진출을 진행해 현재 상당수의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다.

김범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