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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닥은 신규로 유치한 투자금액을 기획·운영·마케팅 및 개발 분야에 활용할 계획이며, 안정적인 재무환경이 확보된 만큼 2015년에는 이용자 확보와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이준노 카닥 대표는 “신규 투자유치를 통해 연간 2조원 규모의 수입차 외장수리 시장의 독보적인 마켓플레이스 구축함과 동시에 다양한 사업확장을 가능성을 높이게 되었다”라며 “2015년 입점 업체의 매출 향상을 돕기 위한 각종 제휴를 강화하고 애프터마켓 내 신규 사업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카닥은 자동차 외장수리 견적비교 모바일 서비스로 외장 수리가 필요한 차량 사진을 찍어 모바일앱에 올리면 주변 우수 업체로부터 실시간 수리 견적 및 상담, 실제 수리 거래까지 진행할 수 있다. 최근 서비스 고도화 및 유료화 전환을 위해 카닥 2.0으로 대규모 서비스 개편을 진행한 카닥은 월간 견적요청 수 5000건, 누적 견적요청 수 6만건을 기록하는 등 성장추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