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네오위즈 신작 FPS ‘블랙스쿼드’, 1차 CBT 참가자 모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813010006855

글자크기

닫기

이재은 기자

승인 : 2014. 08. 13. 16:17

24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참가 신청
[네오위즈게임즈] 이미지- '블랙스쿼드' CBT 테스터 모집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신작 1인칭 슈팅 게임(FPS) ‘블랙스쿼드’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 첨단전을 배경으로 한 ‘블랙스쿼드’가 오는 26일부터 시작되는 1차 CBT를 위한 참가자를 이날부터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15세 이상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CBT의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휴대폰 번호 등록도 가능하다.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이어질 이번 테스트의 당첨자는 25일 발표할 예정이다.

‘블랙스쿼드’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슈팅의 재미를 이용자들에게 선사하는 한편, 게임 안정성과 총기 및 장비, 신규 모드 등 전반적인 게임 밸런스를 점검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적극 수렴 및 반영해 연내 공개서비스를 진행할 방침이다.

CBT 참가 모집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집 기간 동안 코드번호를 발급받아 주변 지인을 등록 시키면 다양한 경품과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최대 15명을 등록시킨 게이머 100명에게는 문화상품권도 증정한다.

‘블랙스쿼드’의 CBT 참가자 모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재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