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이 최대 20장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홈플러스와 CGV, 외식 업체 등 다양한 제휴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는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다.
커피빈 상품권도 할인한다. 1만~5만원까지 상품권 3종을 1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할 뿐 아니라 다양한 음료 쿠폰도 준비해 최대 2만4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무디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셜커머스 중 티몬과 단독으로 ‘1+1’이벤트를 실시하고, 망고식스는 ‘베스트음료’ 구매 시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을 티몬에서 0원에 판매한다.
또한 나뚜르 쿼트컵은 23% 할인된 1만원에 판매하며, TGIF의 ‘케이준치킨 샐러드’와 에이드를 60% 할인된 가격 9900원에 판매한다.
이상협 최고마케팅책임자는 “대형 프렌차이즈 업체들은 마케팅의 일환으로 신제품 출시 등 프로모션 진행 시 소셜커머스를 홍보수단으로 활용하는 경우가 많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