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랜차이즈CEO 과정’은 2002년부터 진행한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CEO 양성 과정으로 강사진이 연세대학교 교수진 및 프랜차이즈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과정은 ‘프랜차이즈 개념 및 접근시각’을 시작으로 ‘프랜차이즈 사업가능성 진단 및 사업전략 체계’ ‘프랜차이즈 가맹점 개발’ 등 선진전략 및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된다.
연세대 상남경영원에서 실시될 제26기 ‘프랜차이즈CEO과정’은 오는 8월 30일 개강해 17주간 매주 토요일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프랜차이즈사업, 제조, 유통, 외식 및 서비스업의 CEO 및 임원 또는 관련자들로 서류 전형을 통한 수강능력 심사 후 선착순으로 입학이 결정된다.
제6대 연세대학교 FCEO과정 총동문회장인 정한 치어스 대표는 “이번 교육과정은 프랜차이즈 사업의 질을 좌우하는 이정표로 더 나은 사업 전개를 위한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외식, 서비스, 도소매업종 등 다양한 분야의 프랜차이즈 CEO와 관련 종사자 동문들이 있는 총동문회의 폭넓은 인적네트워크를 통한 지속적인 교류는 미래를 향한 큰 가치를 드릴 것”이라며 추천했다.
자세한 내용은 연세대학교 상남경영원 홈페이지나 연세대학교 FCEO총동문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