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게임빌,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사전 예약 이벤트 글로벌 동시 시작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708010004417

글자크기

닫기

이재은 기자

승인 : 2014. 07. 08. 09:57

이달 중순 글로벌 시장 출격 예정. 게임빌-올엠, 글로벌 퍼블리셔와 우수 개발사 시너지 주목
'크리티카' 메인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글로벌로 동시 진행 중이라고 8일 밝혔다.

앞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서도 유저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어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게임빌은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캐쉬인 캐럿 200개를 제공하고, 친구 추천 시 최신형 노트북,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사전 예약 시작 직후 참여자 수가 10만명을 넘었으며, 다채로운 화면으로 구성된 홍보 영상도 공개돼 글로벌 모바일게임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대작 액션 역할수행게임(RPG)다. ‘스테이지 모드’,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의 메인 콘텐츠는 물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도 담겨 있다.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이 손잡고 선보일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와 우수 개발력을 갖춘 개발사의 시너지로도 주목받고 있다. 이 게임은 이 달 중순경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될 예정이다.
이재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