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일 웰빙을 만드는 사람들에 따르면 ‘뽕차’는 건강과 디톡스(독소배출)에 효과적인 뽕나무의 잎과 오디열매를 이용한 새로운 콘셉트의 티 테라피 브랜드이다.
‘뽕차’의 모든 메뉴에는 뽕잎과 오디베이스를 첨가해 맛과 건강을 모두 잡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뽕잎에는 칼슘, 단백질, 비타민, 섬유질등 각종 영양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오디도 당이 풍부하고 새콤달콤한 맛과 신선한 향이 날 뿐만 아니라 비타민 A,B1,B2,D와 칼슘, 인, 철 등이 풍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체내 독소 제거에도 탁월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특히 뽕잎성분은 커피에도 블렌딩 되어 일반 커피와는 다른 맛을 구현한다. 신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국내에서 로스팅하고 뽕잎원액이 블렌딩 되어 커피의 쓴맛은 중화 시키고 구수함과 감칠맛을 증대시킨다.
명정길 대표는 “뽕잎과 오디라는 우리 한국인의 전통 아이템을 활용한 먹거리가피자를 넘어 차로도 제공되게 됐다” 며 “뽕잎과 오디를 이용한 차별화된 메뉴 개발 노하우를 ‘뽕차’를 통해 녹아낼 것이며 맛과 건강은 물론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고객들에게 탁월한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한편 여름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왕꽃컵빙수를 출시했다. 테이크아웃이 가능한 싱글컵 사이즈에 고운입자의 눈꽃얼음과 뽕잎 오디 베이스와 팥, 신선한 재료가 곁들여져 특별한 맛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