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악사다이렉트,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20140619010011393

글자크기

닫기

조희경 기자

승인 : 2014. 06. 19. 15:06

AXA사회공헌 사진 1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에 나선 악사 다이렉트 직원들이 어린이들에게 교통안전 퀴즈가 적힌 전단지와 안전벨트 쿠션을 나눠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악사(AXA)다이렉트는 그룹의 사회공헌 활동 주간을 맞아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비롯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20일까지 진행한다.

악사다이렉트 임직원들은 지난 16일부터 매일 학생들의 등교시간에 맞춰 서울 신대방 본사와 각 센터 사무실 인근의 초등학교 앞에서 어린이와 학부모,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어린이 교통 사고의 심각성과 안전 운전의 중요성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임직원들은 등굣길 어린이들에게 교통 안전에 관한 퀴즈가 적혀있는 전단지를 나눠주며 안전벨트 착용을 당부했고, 어린이들의 키높이에 맞춰 안전벨트 길이를 조정하는 어린이용 ‘안전띠 쿠션’ 2000개도 함께 배포했다.

악사 그룹은 매년 6월 셋째 주를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주간으로 정해 전 세계 56개국에서 16만명의 악사 전 임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다.
올해는 그룹의 사회공헌 가이드라인에 맞춰 ‘사람을 지키는 사람들’을 슬로건으로 설정했다. 사회 곳곳에 산재한 각종 위험을 없애는 것을 목표로 헌혈 등 자원봉사 활동과 절전 캠페인, 환경보호 지식공유 캠페인 등을 진행한다.
조희경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