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기업인대상은 기업경영, 기술혁신, 노사화합(기업체·근로자), 여성기업인 4개 부문에 5명의 수상자를 매년 선정하고 있다.
기업경영 부문 선정자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골판지 원지에서부터 골판지 상자에 이르기까지 일괄 생산체제를 갖춘 기업인 한국수출포장공업(주) 허정훈 대표, 기술혁신부문은 건설기계장비(크러셔류)의 자체연구개발 및 산학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확보하고 해외시장을 개척하고 있는 삼영플랜트(주)의 기준호 대표가 선정됐다.
또한 노사화합의 기업체부문은 사출금형 전자부품을 전문 제조하는 이노프라(주)의 이석형 대표가 근로자의 복지향상과 노사화합의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근로자부문은 2010년부터 한국수출포장공업(주)의 노동조합위원장을 역임하고 있는 신응철 위원장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2012년부터 신설된 여성기업인상의 수상자로는 태블릿 PC 등에 사용되는 광학필름 제품 등을 가공하는 ㈜블레스의 김정자 대표가 선정됐다.
안성시 기업인대상은 다음달 1일 제17회 안성시민의 날 기념행사에 시상할 계획이다.
※ 부문별 수상자 △기업경영부문 한국수출포장공업(주) 허정훈 대표, △기술혁신부문 삼영플랜트(주) 기준호 대표, △노사화합 기업체부문 이노프라(주) 이석형 대표와 △노사화합 근로자부문 한국수출포장공업(주) 신응철 노동조합위원장,△여성기업인부문 ㈜블레스 김정자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