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재중, 정규 앨범 타이틀곡 ‘저스트 어나더 걸’ 확정…22일 1차 티저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881860

글자크기

닫기

정지희 기자

승인 : 2013. 10. 21. 10:40


가수 김재중이 솔로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을 ‘저스트 어나더 걸(Just Another Girl)’로 확정했다.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1일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의 타이틀 곡은 그가 직접 작사한 ‘저스트 어나더 걸’이다. 포스트 그런지(Post-Grunge) 록 장르의 곡으로 하드 록의 강렬한 비트와 펑크의 신나는 멜로디, 브릿팝의 서정성까지 모두 갖춰 성별과 나이 그리고 음악적 기호에 구분 없이 크게 사랑 받을 수 있는 곡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뮤직비디오는 드라마 신과 스테이지 신으로 함께 구성돼 곡이 가진 스토리와 음악적 특색을 완벽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22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1차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재중의 솔로 첫 정규 앨범 ‘WWW: Who, When, Why’는 포스트 그런지 록, 팝 펑크, 브릿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로 구성돼 있으며 윤도현, 일본 록 밴드 글레이(Glay)의 타쿠로, 노을 이상곤, 하동균, 비스트 용준형 등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앞서 김재중은 발라드 수록곡 ‘햇살 좋은 날’을 선 공개하고 국내외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오는 23일에는 강한 템포의 신곡 ‘버터플라이(Butterfly)’를 추가 공개한다. 이 후 29일 솔로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하고 11월 2일~3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2013 김재중 퍼스트 앨범 아시아 투어 콘서트(2013 Kim Jae Joong 1st Album Asia Tour Concert)’를 펼친다.
정지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