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 컨설팅 전문업체 듀오웨드(대표 김혜정)가 예비 부부들을 위해 다음 달 20일과 21일 이틀간 서울 광장동 워커힐 호텔에서 ‘제17회 듀오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듀오웨딩페어에서는 국내 최초로 드레스 멀티샵을 박람회 현장에 구현해 국내외 유명 브랜드의 드레스를 직접 입어보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듀오웨드 전문가의 1:1 맞춤 웨딩스타일링에 따라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웨딩사진 체험도 가능하다. 이밖에 무료 웨딩사진 촬영 및 인화 서비스와 총 100명에게 커플링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 방문고객 중 한 커플을 선정해 600만원 상당의 유럽 허니문 여행권도 지급될 예정이다. 또 현장 계약 시 웨딩패키지 최대 120만원 할인과 혼수 브랜드 최대 40%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김영훈 듀오웨드 본부장은 “이번 듀오웨딩페어는 예비부부가 전문가의 최신 웨딩정보를 습득하고, 직접 체험하며 웨딩상품을 선택하는데 초점을 맞췄다”며 “자신에게 꼭 맞는 웨딩스타일링을 통해 생애 최고의 날을 가장 아름답게 맞이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번호를 부여 받은 4000쌍의 커플만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듀오웨드 홈페이지(www.duowed.com)나 전화 1577-222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