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아동 학습도서 등 신간 4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803043

글자크기

닫기

정석만 기자

승인 : 2013. 04. 29. 16:40




넥슨은 29일 자사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지적재산권(IP)를 활용한 아동용 학습도서 3종과 만화도서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 등 총 4종의 신간을 출시했다.

먼저 여러 영역을 아우르는 퍼즐 문제를 통해 논리력을 키워주는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1 vs 100'의 새로운 시리즈로 '메이플스토리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라! 두뇌퍼즐 1 vs 100(이하 메이플 두뇌퍼즐)'과 '메이플스토리 상위 1%에 도전하라! 영재퍼즐 1 vs 100(이하 메이플 영재퍼즐)' 등 두 권을 출시한다.

'메이플 두뇌퍼즐'은 생활 속에서 겪을 수 있는 여러 문제들을 관찰과 비교, 추리 등의 방법을 동원해 스스로 해결해보는 습관을 길러주는 학습 도서로,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고학년 수준까지 다양한 난이도를 아우르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함께 출시된 '메이플 영재퍼즐'은 그 동안 출시된 '창의, 수리, 논리, 과학 퍼즐'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난이도로 보다 종합적인 사고력과 응용력을 키워볼 수 있는 문제들을 담고 있으며, 아이들이 각 영역별 '영재성 테스트'를 통해 부족한 영역도 함께 진단해 볼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이로써 초급에 해당되는 '창의, 두뇌퍼즐'부터 중급인 '수리, 논리, 과학퍼즐', 그리고 고급 수준의 '영재퍼즐'까지 '메이플스토리 1 vs 100' 퍼즐 시리즈의 총 3단계 난이도에 해당하는 도서들이 각각 출시돼 독자들이 각자 수준에 맞는 도서를 선택해 단계별 학습을 진행할 수 있게 됐다.

이와 더불어,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는 역사 학습도서 '메이플스토리 역사본부 6권: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게임 속 캐릭터 '도도'와 친구들이 고대 마케도니아로 시간 여행을 떠나 유럽과 아시아, 아프리카 대륙을 아우르는 대제국을 건설한 알렉산드로스 대왕을 만나게 되며, 흥미진진한 역사적 사건들을 통해 그의 업적과 도전 정신을 배우게 된다.

한편 인기 웹툰 작가 '싸비(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성장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 21권도 함께 출시한다.

정석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