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피카디리극장 ‘프리머스피카디리’로 26일 오픈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74101

글자크기

닫기

 

승인 : 2007. 06. 24. 16:27

반세기의 역사를 자랑하는 피카디리가 프리머스시네마와 한 가족이 된다.

멀티플렉스 상영관 ㈜프리머스시네마(대표 김홍성)는 피카디리극장’과 프로그램 위탁 제휴를 맺고 6일 프리머스피카디리로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운영방식 및 영화수급 등 새로운 변화의 필요성을 느낀 피카디리와, 서울 중심부로 진출하려는 프리머스의 이해관계가 맞아 이뤄졌다. 이에 따라 피카디리는 ‘프리머스피카디리’ 이름으로 재 탄생하게 되며, 프리머스는 영화 수급을 비롯한 극장 운영의 전반적인 부분을 지원하게 된다.

피카디리는 프리머스시네마를 극장 발전을 위한 파트너로 지목함에 따라,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는 대표 전통극장으로 자리매김하게 됐으며, 프리머스는 ‘프랜차이즈 No.1 멀티플렉스’로 탁월한 운영능력을 가지고 서울 중심부에 자리잡고, 본격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게 됐다.
피카디리 관계자는 이번 제휴와 관련해 새로운 도약을 전격 선언한 것이다”라며 “전통극장의 이미지에 프리머스의 선진화된 운영시스템을 도입, ‘프리머스피카디리’ 만의 색깔을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머스는 ‘프리머스피카디리’ 오픈 이외에도 부천 소풍점이 다음달 오픈 예정으로 서울 및 수도권 진출을 가속화 하고 있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