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율 기자 = SK 마케팅앤컴퍼니(M&C)는 위치기반 모바일 전단 솔루션 ‘샵톡’에 매장 방문고객에게 OK캐시백을 추가 적립해주는 기능을 더했다고 29일 밝혔다.
샵톡은 모바일 전단을 확인하는 사용자에게 OK캐시백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하이데어’, ‘오브제’, 전화번호 검색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다이얼’ 등에서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는 가맹점이 노출된다.
이번 업그레이드에서는 ‘일정 시간 경과 후 적립받기’ 기능도 추가해 가맹점의 상세 광고 내용이 로딩된 뒤 5초가 지나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가맹점주가 PC나 스마트폰에서 OK마이샵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내용·기간과 추가 적립 포인트를 설정할 수 있게 했다.☜
샵톡을 이용하려는 점주는 ‘OK마이샵’ 홈페이지(www.ok-myshop.com)나 전화(1599-6390)로 신청할 수 있다. 전단을 보고 OK캐시백을 적립하려면 사용자는 ‘샵톡 모바일 웹’(m.shop-talk.co.kr)으로 접속하거나 제휴 앱에서 보이는 샵톡 아이콘을 누르면 된다.
김재환 SK마케팅앤컴퍼니의 샵톡 담당 매니저는 “모바일 전단을 이용하는 중소점주들에게 ‘최고의 비용 대비 가치’를 선사하는 솔루션으로 거듭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