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재인 후보 부인 김정숙씨, ‘팟캐스트’ 출연 ... 평범한 아줌마 생활상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713426

글자크기

닫기

김옥빈 기자

승인 : 2012. 10. 19. 10:46

팟캐스트 문재인라디오 '달빛수다'에 출연,

문재인 후보의 부인 김정숙 씨가 부산, 울산, 경남의 아줌마들이 진행하는 ‘팟캐스트’ 방송에 출연, 평범한 주부로서의 일상을 공개했다.

문재인 담쟁이캠프 부산선대위에 따르면 “그가 일반인이 진행하는 방송에 출연한 것은 처음이자 매우 이례적인 일”이라며 김씨는 방송에서 진행자들과 출산, 육아, 자식걱정, 살림살이 등에 대해 약 한 시간 동안 얘기를 나누었다고 18일 밝혔다.

김씨가 출연한 ‘달빛수다 - 온리원과 아수다’는 문재인 후보를 지지하는 부산, 울산, 경남의 아줌마들이 진행하는 팟캐스트로 ‘온리원’은 남자 진행자의 닉네임이고 ‘아수다’는 아줌마들의 수다를 줄인 말이다.

‘달빛수다-온리원과 아수다’는 ‘달님방송국’의 이름으로 매주 팟캐스트에 업로드 되고 있는데 지금까지 총 8회가 업로드 됐고, 문재인의 절친 문성근, 이해성씨 등이 출연해 꾸준히 인기가 상승 중이다.

김씨는 오는 20일께 업로드 되는 9회에 출연한다.

달님방송국에서는 ‘달빛수다’ 외에도 사투리로 진행되는 ‘정미영의 달님소식’이란 별도 방송을 통해 문재인 후보의 정책과 동정을 알리고 있다.

김정숙씨가 출연하는 달님마을 달빛수다 9회 ‘유쾌한 정숙씨와 유쾌한 수다를’ 편은 달님방송국 웹 페이지(http://www.moonjaein.com/moon_radio)를 방문하거나 팟캐스트에서 ‘달님마을 달빛수다’를 검색해 들을 수 있다.


김옥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