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넥슨, ‘메이플스토리’ 활용 아동용 만화도서 2종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www.asiatoday.co.kr/kn/view.php?key=663709

글자크기

닫기

최용민 기자

승인 : 2012. 07. 04. 10:02

메이플스토리 스타 16면 표지/제공=넥슨


아시아투데이 최용민 기자 = 넥슨이 자사의 인기 캐주얼 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아동용 만화도서 2종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8권: 원자력과 방사능’과 ‘빅토리메이플 스타 16권’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시리즈는 환경문제와 자연현상을 아이들에게 친숙한 ‘메이플스토리’ 게임 캐릭터를 통해 알기 쉽게 풀어낸 학습 만화다. 특히 이번 8권은 원자력 발전, 방사능에 대한 기본개념을 교육방송 EBS의 초등교육프로그램 ‘내공냠냠’의 과학강사들이 직접 구성해 공신력을 높였다.

또 ‘빅토리메이플 스타 16권’은 ‘메이플스토리’의 유명 웹툰 작가 ‘싸비(본명 양정미)’가 집필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험 만화 ‘빅토리메이플 스타’의 열여섯 번째 시리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신간을 구매한 독자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빅토리메이플 스타 16권’ 초판을 구매한 독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이플스토리’ 스페셜 아이템과 멀티 액세서리 ‘메이플 밴드’ 및 물총 장난감을 선물한다.

또 책 안에 들어있는 엽서를 작성해 보낸 독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봉제인형’과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8권’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8권’ 초판 구매자 전원에게는 물총 장난감 및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오는 31일까지 인터넷 서점 ‘예스24’를 통해 이번 신간을 구매한 독자에게 추첨을 통해 고급 가족용 텐트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용민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